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롯데렌탈,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 성료

2020-12-21 14:35:20

지난 18일 롯데렌탈 본사에서 진행된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 비대면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사진=롯데렌탈)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8일 롯데렌탈 본사에서 진행된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 비대면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종합렌탈기업 롯데렌탈(대표이사 김현수)은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5000만원의 적립 기금을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에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렌탈의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제주도에서 고객이 친환경 전기차를 대여하면 주행거리 1km당 50원씩 적립해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국내 유일의 전기차를 활용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진행된 시즌3 캠페인에서는 총 대여건수 3414건, 누적 주행거리 100만여km를 달성하며 5000만원의 기금을 적립했다.

지난 18일 진행된 기금 전달식은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윤연중 원장,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고경희 관장 등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고려해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보바스어린이의원 및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저소득계층 장애아동들을 위한 유모차, 카시트, 휠체어, 목욕의자 등 이동보조기구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은 “먼저 올 한해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에 동참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임직원은 물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참여형 기부문화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