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현대차 정몽구 재단, ‘파이널 챕터’ 온라인 개최

2020-12-11 10:57:19

공연 모습.(사진=현대차 정몽구 재단)이미지 확대보기
공연 모습.(사진=현대차 정몽구 재단)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권오규)이 지난 10일 2020년 한 해 동안 재단과 함께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한 협력기관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문화나눔의 시간을 갖는 ‘파이널 챕터’ 온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방송인 박경림 씨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코로나19 상황으로 여러 위기를 기민하게 대처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한 협력기관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재단 사업을 통한 공익적 성과를 공유했다.

올해는 그동안 재단과 함께한 사업을 종료하게 된 협력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성과를 돌아보며, 감사패를 수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 재단은 올 한 해 수고한 협력기관 관계자들이 잠시나마 쉼을 갖고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재단 온드림 문화예술 장학생과 ‘함신익과 심포니송 오케스트라’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콘서트를 제공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권오규 이사장은 “2020년 올 한해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협력기관과 함께 사회공헌 사업 본연의 목적과 뜻을 잃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대책을 마련해 사업을 잘 이어갈 수 있었다”며 “사회 곳곳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함께 달려준 협력기관 관계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