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에쓰오일,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2020-12-01 10:09:35

후세인 알 카타니 대표.(사진=에쓰오일)이미지 확대보기
후세인 알 카타니 대표.(사진=에쓰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일관되고,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경영부문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에쓰오일은 정유산업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했으며,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의 지속 향상을 통해 기본을 다지는 동시에 CM송 광고 집행,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기존 패러다임을 뛰어 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 및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주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유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시상 제도로 브랜드 경영,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기업경쟁력과 고객 가치를 높인 기업을 선정, 매년 시상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쓰오일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성과다”며 “앞으로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경쟁력 있고 존경받는 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2025’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