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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방, ‘분양정보관’ 설문 이벤트 실시…질 높은 서비스 도입

2020-11-20 13:10:09

다방 이벤트 이미지.(사진=스테이션3)이미지 확대보기
다방 이벤트 이미지.(사진=스테이션3)
[로이슈 최영록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더욱 편리한 분양 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다방 앱 사용자들의 분양 정보 관심도 및 분양정보관 이용실태 파악을 위한 이벤트로, 다방은 설문조사에서 수렴된 의견을 향후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1주간 진행되며, 설문조사 항목은 ▲청약통장 유무 ▲가점 계산 경험 ▲청약 신청 경험 등으로 간단히 구성돼 있다.

다방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션3 다방 사업 총괄 박성민 이사는 “2030세대 사용자분들의 분양에 대한 경험과 관심도를 파악해 더욱 질 높은 분양 정보 서비스를 만들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용자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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