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는 회원들의 개인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가상번호 시스템인 ‘안심번호서비스’를 무료 지원한다. 혹시라도 불미스러운 일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회원간 미팅 시 실제 번호를 서로에게 먼저 노출하지 않는다. 가상번호로 먼저 연락하기에 SNS나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걱정은 덜고 오직 만남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 정회원들을 위한 정회원 전용 앱을 운영한다. 해당 앱을 통해 추천 이상형 프로필을 받고, 미팅 횟수와 일정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다. 담당 매니저와의 의사소통부터 미팅 일이 다가올 때 자동 알림까지, 2030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인 셈이다.
철저한 신원인증 서비스 역시 확인해야 할 부분이다. 2019년 기준, 가연에서 하루 평균 신원인증을 거치는 서류 수는 약 130장이다. 본사 신원인증팀에서는 재직증명서와 졸업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등 공인된 서류를 통해 회원 한 명씩 꼼꼼한 신원 확인을 거친다. ‘결혼은 무엇보다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일념으로 직업과 학력, 스펙 등이 명확한 회원들 간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만족도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가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특히 연말연초가 다가오면서 부모들의 자녀 결혼 문의가 늘어나는 만큼,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도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9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기록했으며, 올 봄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상담문의 및 예약은 가연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