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

2020-11-16 13:15:46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는 총 2종으로 신한카드, 삼성카드에서 각각 발급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서비스에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요기요 고객들의 편의성과 리워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할인 혜택 외에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비대면 소비 맞춤형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요기요 신한카드는 요기요 이용 시 월 10회, 건당 2천원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10% 캐시백을 5천원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을 겨냥해 OTT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스타벅스 등에서도 요기요 신한카드로 결제 시 할인해준다.

요기요 삼성카드는 전월 카드사용 실적 제한 없이 누구나 요기요 앱을 이용하면 기본 1% 할인된다.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요기요 삼성카드 역시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주요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요기요는 이번 신한카드와 삼성카드와의 제휴 협력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딜리버리 서비스에 더해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폭넓게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