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88세대 시그니처 하우스, ‘더 리미티드’ 12월 분양

2020-11-16 13:09:04

더 리미티드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더 리미티드 조감도
[로이슈 최영록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에서 시그니처 하우스로 짓는 ‘더 리미티드’가 오는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더 리미티드는 지하 2층~지상 35층, 2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와 복합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지상 10층~지상 35층, 전용면적 179~269㎡, 총 88세대로 들어서며, 복합상업시설과 커뮤니티는 지상 1층~9층에 들어선다. 아파트의 타입별 세대 수는 ▲179㎡ 41세대 ▲184㎡ 43세대 ▲254㎡ 2세대 ▲269㎡ 2세대다.
이 단지는 광주 리치 주거벨트의 중심인 서구 농성동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시설로서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광주에서 볼 수 없었던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보일 예정으로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주거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리미티드는 시그니처 하우스에 걸맞게 광주에서 보지 못했던 최고급 수준의 프라이빗 어메니티와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입주민들을 위한 VIP 의료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VIP멤버쉽으로 특별한 최상의 의료케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럭셔리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광주 유일이자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이 단지는 명예와 가치를 누리고 있는 고소득 수요층이 원하는 최고급 주거시설로서 많은 수요자들의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더 리미티드는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주상복합 단지라는 점에서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시행과 분양은 ㈜더나은 가치에서 맡았다.
더 리미티드는 광주의 강남으로 불리는 리치 주거벨트의 핵심입지인 농성동에 들어서는 단지로서 원스톱 인프라에 개발호재,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춘 탁월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우선 이 일대는 광주의 핵심 인프라가 모여 있어 주거편의성이 탁월하다. 터미널과 쇼핑∙문화 등의 복합 기능을 갖추고 있는 유스퀘어와 전라도 지역 유일의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이 외에도 병·의원이 약 120여개 위치한 메디컬 스트리트, 이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근에 광주지하철 1호선 농성역이 있으며, 광천초까지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인근으로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미래가치도 돋보인다. 우선 광천동 일대에 재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총 약 42만6,380㎡ 규모의 면적에 약 5,700여 세대의 주거시설과 더불어 호텔, 상업시설 등이 조성되며, 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이 시행인가 승인을 받아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광천동에서는 4,800여 세대의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전남·일신방직 이전부지 개발사업도 진행 중으로, 일대는 향후 광주 중심에서 최적의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주거단지로 다시 태어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 일대는 광주에서도 원도심 역할을 하고 있는 최선호지인 만큼 배후수요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특히 일대 메디컬 상권, 기아자동차, 관공서 등이 위치하고 있어 구매력을 갖춘 유효수요가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의 전통적인 부촌 서구 농성동에 지금까지 광주에서는 볼 수 없던 하이엔드 주거상품이 들어선다는 소식에 일대 고소득 수요자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상당하다”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되며 프라이빗 어메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향후 광주 지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하우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파트와 함께 들어서는 복합상업시설도 12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더 리미티드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에 위치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