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텐가(TENGA)가 그룹 내 계열사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 Care)의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조루 증상 개선을 위한 제품 판매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텐가 헬스케어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량에서 조루 증상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 ‘멘즈 트레이닝 컵 킵 트레이닝’의 판매비중이 70%를 기록했다. 반면 질 내 사정장애와 지루 증상자를 위한 제품인 ‘멘즈 트레이닝 컵 피니쉬 트레이닝’은 30%의 판매비중을 기록해 큰 차이를 보였다.
또한 2030세대 한국 남성들도 지루보다 조루를 더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고객비중은 31%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보다 20%p 더 높았다. 또 30대 고객에서도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비중은 34%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보다 20%p 더 높았다.
한편 멘즈 트레이닝 컵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20대가 42%, 30대가 54%, 40대 이상이 4%로 나타났다. 텐가는 텐가 헬스케어의 주 고객층이자, 성에 대해 비교적 열린 젊은 세대들이 성 고민을 덜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텐가 헬스케어는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개선한 홈페이지를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텐가 헬스케어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량에서 조루 증상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 ‘멘즈 트레이닝 컵 킵 트레이닝’의 판매비중이 70%를 기록했다. 반면 질 내 사정장애와 지루 증상자를 위한 제품인 ‘멘즈 트레이닝 컵 피니쉬 트레이닝’은 30%의 판매비중을 기록해 큰 차이를 보였다.
또한 2030세대 한국 남성들도 지루보다 조루를 더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고객비중은 31%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보다 20%p 더 높았다. 또 30대 고객에서도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비중은 34%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보다 20%p 더 높았다.
한편 멘즈 트레이닝 컵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20대가 42%, 30대가 54%, 40대 이상이 4%로 나타났다. 텐가는 텐가 헬스케어의 주 고객층이자, 성에 대해 비교적 열린 젊은 세대들이 성 고민을 덜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텐가 헬스케어는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개선한 홈페이지를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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