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탐앤탐스 전통차 출시

2020-11-09 12:55:12

탐앤탐스 전통차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찬바람 부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홍시 쌍화차, 쌍화차, 사과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9일 출시하였다.

탐앤탐스는 한국인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인기 전통차를 엄선하여 원재료 그대로의 깊고 향긋한 향을 살리면서 재료의 적절한 조합으로 최근의 트랜드에 맞게 새롭게 재해석한 맛을 구현하였다.

탐앤탐스 쌍화차는 당귀, 백작약, 숙지황 등의 원재료를 넣어 특유의 항과 함께 은은한 단맛이 특징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국산 대추와 지역 특산품인 가평 잣을 얹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홍시 쌍화차는 다방 스타일의 계란 노른자를 넣는 대신 여기에 홍시를 넣고 아몬드, 호두를 더해 현대적인 스타일로 쌍화차의 맛을 재해석하였다. 사과 생강차는 생강과 꿀을 버무려 만든 생강청에 상큼한 사과 착즙을 넣어 생강의 향은 살리면서도 강한 맛은 잡아 조화를 맞췄다.

탐앤탐스는 전통차 3종 ‘탐의보감’ 출시를 기념하여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탐의보감 중 한잔 이상을 구매한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비롯하여 딜리버리 고객 등 마이탐에서 탐의보감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