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M그룹 벡셀, 온열조끼 ‘히팅베스트’ 출시

2020-11-09 09:16:50

SM그룹 벡셀, 온열조끼 ‘히팅베스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그룹 벡셀(Bexel)이 골프와 캠핑, 낚시 등 겨울 레저활동에 유용한 초경량 밴딩형 온열조끼 ’히팅베스트(BHVP001)'를 출시했다.

벡셀 히팅베스트의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단선 및 접촉불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가장 많은 점을 개선한 데 있으며, '2핀 연결 방식'을 채택해 보조배터리와 온열조끼의 단선과 스파크를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또 116g의 초경량 무게와 열선을 포함한 8개 레이어 단계별 중첩 기술을 적용했다.

벡셀에서 직접 개발한 온열조끼용 보조배터리는 8,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고 단계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27mm 와이드 밴딩과 패드 절개 패턴을 적용해 착용 시 불편함이 없고 남녀 상관없는 프리 사이즈로 제작해 온 가족이 착용할 수 있다.

벡셀 최철욱 영업 총괄 본부장은 "최근 겨울철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벡셀 히팅베스트는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우수해 골프나 낚시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벡셀 초경량 밴딩형 온열조끼 ‘히팅베스트’는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