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개념 복합 매장 문 연다

2020-11-06 08:24:46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개념 복합 매장 문 연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제품 구매부터 골프 시타는 물론, 후원 선수들의 의류와 소장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최초 복합 매장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국내 최초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유명 디자이너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간과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복합 쇼핑몰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규 매장에는 자사 후원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한 제품과 소장품이 전시되어 필드 위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 올 시즌 장하나 프로의 우승을 보태며 누적 15승을 기록하고 있다.

매장 내에 마련된 최신 트랙맨 시타실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제품 착용성이 스윙 밸런스와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성을 직접 느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트랙맨을 도입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퍼팅 연습기를 증정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 텀블러, 항공커버, 핫팩 등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 2000개(1인당 1개)를 무료로 지원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규 매장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A관 3층 골프/아웃도어/스포츠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