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코레일유통, 무주천마사업단과 상품납품 계약 체결

2020-10-16 17:55:59

center
[로이슈 전여송 기자]
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무주천마사업단과 상품납품 계약을 체결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납품 계약은 무주군의 천마와 농, 특산품 홍보 및 판매를통해 지역 농산품의 판로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추진됐다.

무주천마사업단은 다수의 전국단위 박람회 및 농, 특산물 대축제 등에 참여한 단체로 무주군청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코레일유통과 이번에 상품납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코레일유통은 이번 상품납품 계약을 통해 전국 철도 역사 내 농, 특산품 전문매장인 고향뜨락에서 무주군 대표 특산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코레일유통은 무주천마사업단과 함께 천마를 활용한 천마차 콘플레이크, 천마환, 천마건빵 및 무주군 천둥머루와인과 아로니아 분말 등의 다양한 지역 농, 특산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레일유통의 고향뜨락 매장은 2013년 영등포역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전국 주요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자체의 공식 추천서를 득한 지역 우수 특산품 업체의 상품을 전시 판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