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귀뚜라미,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신규 TV-CF 공개

2020-09-28 08:47:46

귀뚜라미,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신규 TV-CF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배우 지진희가 참여한 친환경보일러 TV-CF 2탄을 통해 10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귀뚜라미의 TV-CF 캠페인에 참여해 활약한 바 있는 배우 지진희와 광고 모델 계약을 연장해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친환경보일러 TV-CF 2탄은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 알리기에 중점을 뒀던 지난해 TV-CF의 스토리와 연결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메시지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예정인 ‘거꾸로 뉴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최초 공개하며 귀뚜라미의 콘덴싱보일러가 더 우수하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전달하고, 정부, 지자체와 함께 추진 중인 ‘저녹스 보일러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등 핵심 메시지를 15초 광고에 효과적으로 담았다.

한편, 2년 연속 귀뚜라미보일러의 간판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우 지진희는 따뜻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보일러 주요 구매층인 29~59세 연령층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중년 배우다.

지난해 참여한 귀뚜라미의 TV-CF에서 일반보일러를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면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신뢰감 있게 전달해 친환경보일러 판매량을 늘리는 데 일조하며 광고 모델로서의 파급력을 입증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