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랑콤, 수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커버 컷 선 공개

2020-09-21 16:32:51

랑콤, 수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커버 컷 선 공개
[로이슈 김영삼 기자] 랑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10월호 별책 커버컷을 선 공개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별책 화보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을 사용하여 진행되었다. 오늘 먼저 공개된 별책 커버 컷에서 수지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가을을 연상시키는 톤-다운 레드 립컬러를 바르고,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수지의 무결점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수지 본연의 피부색과 딱 맞는 PO-01 컬러가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유분, 땀 등에도 잘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의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라인으로 트렌디한 마뜨 피니쉬가 돋보이는 소프트-마뜨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위에 몽환적인 블러 립을 연출해주고, 매트 립스틱 특유의 건조함과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화보 컷에서 수지가 사용한 레드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888 레드와인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딥 레드 컬러와 소프트 마뜨 텍스쳐가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가을 무드를 언출해준다.

선공개 컷 외에도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4 컬러의 각기 다른 매력을 표현한 랑콤X수지의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와 랑콤 공식 SNS 채널에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에 사용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