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코로나19의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코로나19의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