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

2020-09-15 17:14:13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며,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임영웅은 올해 초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하며 종편의 새 역사를 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됐다. 최근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폭넓은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겸손한 성격과 선한 영향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2020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실제로 임영웅은 가전, 자동차,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며 그야말로 ‘영웅시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