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김해공항세관, 개청 50주년 기념식 가져

2020-08-27 12:53:19

김영환 세관장이 우수공무원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김해공항세관)이미지 확대보기
김영환 세관장이 우수공무원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김해공항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김해공항세관(세관장김영환)은 27일 개청 50주년을 맞아 우수공무원 및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해공항세관은 이번 개청 기념일을 맞아 지난 50년의 발자취를 담은 기념 영상·달력 제작과 미니전시회 등을 마련했다.

전시회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실시되는 점을 감안해 마스크 착용, 직원간 일정 거리 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김영환 김해공항세관장은 “열악한 상황에서도 헌신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를 적극행정을 통해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해공항세관은 항공물류 및 수출입업체의 FTA 통관지원, 고객 중심의 여행자 통관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는 한편, 김해국제공항의 관세국경수호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