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동서발전, 집중호우 피해복구 성금 1억원 전달

2020-08-11 22:32:44

동서발전, 집중호우 피해복구 성금 1억원 전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동서발전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피해복구 및 구호물품 성금 1억 원을 전달한다.

동서발전은 특별재난 선포지역 및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수재민들을 위해 피해복구 지원 및 마스크, 세면도구 등 구호물품과 비상식량을 전달할 계획이다.

발전소 건설이 예정되어 있는 음성지역의 피해상황이 심각함에 따라 구호물품 전달과 더불어 음성군 수해지역의 경로당, 아동센터 등 복지시설의 시설복구, 개보수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갑작스런 수해로 어려움에 처한 수해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이웃들이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희망의 손길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동서발전은 경주지진 피해지원, 포항지진 피해지원, 강원 산불 피해지원, 코로나19극복 성금지원 등 범국가적인 재난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상생의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