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 교육’은 △고객만족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 △전화와 대면 서비스 응대 요령 △감정조절 방법 △민원 에티켓 △친절·불친절 사례별 현장 교육 등으로 구성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집합교육 대신 고객만족 전문강사 8명이 각 부서를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으로 실시된다.
정미영 구청장은 “친절한 태도와 정확한 업무처리는 구민이 주인인 정의로운 금정을 만들어 가기위한 첫걸음”이라며 “주민 한분 한분에게 따뜻하고 배려 넘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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