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한 패션 레이블 GmbH(지엠비에이치)와 함께 젤-난디™ 360 (GEL-NANDI™ 360)을 매개로 새로운 컬러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GmbH는 이번 젤-난디™ 360 (GEL-NANDI™ 360)과의 협업을 통하여 표면의 무광과 유광 소재의 컬러를 대비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자연과 인공의 조화를 상징하는데 주력하였다. 또한 아식스의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와 장인 정신(craftsmanship)을 잘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GmbH와의 창조적 이념과 부합하여 두 브랜드 간의 만남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아식스의 한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번 협업의 기본 모델인 젤-난디™ 360 (GEL-NANDI™ 360)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카테고리 아이템으로 90년대 된 GEL-NANDI 트레일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게 재해석되었다. 특히, 아식스의 젤-퀀텀™ 360의 젤이 탑재되어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식스와 GmbH의 콜라보레이션 젤-난디 360은 꼼데가르송 한남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 10꼬르소꼬모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GmbH는 이번 젤-난디™ 360 (GEL-NANDI™ 360)과의 협업을 통하여 표면의 무광과 유광 소재의 컬러를 대비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자연과 인공의 조화를 상징하는데 주력하였다. 또한 아식스의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와 장인 정신(craftsmanship)을 잘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GmbH와의 창조적 이념과 부합하여 두 브랜드 간의 만남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아식스의 한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번 협업의 기본 모델인 젤-난디™ 360 (GEL-NANDI™ 360)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카테고리 아이템으로 90년대 된 GEL-NANDI 트레일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게 재해석되었다. 특히, 아식스의 젤-퀀텀™ 360의 젤이 탑재되어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식스와 GmbH의 콜라보레이션 젤-난디 360은 꼼데가르송 한남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 10꼬르소꼬모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