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메뉴를 분석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았던 피자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로 나타났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해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의 누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가 13개월동안 매출과 판매량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는 피자알볼로 장인피자 카테고리에 속한 베스트셀러 메뉴로 최근 피자알볼로 TV 광고에 메인 메뉴로 등장하기도 했다.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스치킨의 조화로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입맛은 물론 피자알볼로 직원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판매 순위 1위인 콤비네이션피자는 정통피자 카테고리에 속한 스테디셀러 메뉴로 햄, 옥수수, 피망 등 10가지의 재료를 푸짐하게 얹어 맛의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메인으로 내세운 토핑이 없는 대신 원재료의 맛을 잘 살리고 흑미를 사용한 도우의 맛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피자알볼로는 지난 해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의 누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가 13개월동안 매출과 판매량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는 피자알볼로 장인피자 카테고리에 속한 베스트셀러 메뉴로 최근 피자알볼로 TV 광고에 메인 메뉴로 등장하기도 했다.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스치킨의 조화로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입맛은 물론 피자알볼로 직원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판매 순위 1위인 콤비네이션피자는 정통피자 카테고리에 속한 스테디셀러 메뉴로 햄, 옥수수, 피망 등 10가지의 재료를 푸짐하게 얹어 맛의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메인으로 내세운 토핑이 없는 대신 원재료의 맛을 잘 살리고 흑미를 사용한 도우의 맛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