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조폐공사, 대전 도마큰시장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2020-06-16 22:00:44

조폐공사, 대전 도마큰시장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16일 자매결연을 맺은 대전 도마큰시장을 방문,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함께 안전예방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조용만 사장과 임직원 30여명은 이날 도마큰시장에서 장을 보면서 신선한 수박도 구매, 사회복지시설인 중촌사회복지관에 기증했다. 이 수박은 중촌사회복지관에서 제공하는 무료 도시락과 함께 소외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는 데 쓰이게 된다.

조폐공사는 이와 함께 시장 상인들과 이용객 안전을 위한 안전예방 활동도 실시, 취약구역을 점검하고 화재예방을 위한 소화기를 추가로 설치했다.

조폐공사는 지난해 9월 도마큰시장과 ‘1사 1전통시장’ 자매결연을 맺은 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전달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전통시장을 통해 다과류 및 사무실 소요물품을 구매하는 지원 사업도 추진중이다.

조용만 사장은 “장보기 행사와 안전점검이 시장 상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