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출시

2020-06-15 15:35:39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형태의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m²), 35평형(115m²), 36평형(119m²)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에 따르면 스위스 감성의 색과 패턴 무늬, 소품 등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꾸며진 객실로 창 밖을 통해 자연의 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구조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해외 풀 빌라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웰컴 세팅은 신선한 제철 과일과 프리미엄 와인(화이트 또는 레드)으로 준비된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해 주중(월~목)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서비스 혜택도 적용된다.

모든 허니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편리하고 빠른 체크아웃을 위한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Express Check-out Service)'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