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한탑 투자기업 에이스바이오메드, 미세전류항바이러스 마스크 제조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0-06-12 11:25:18

㈜한탑 투자기업 에이스바이오메드, 미세전류항바이러스 마스크 제조 위한 업무협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탑(대표이사 강신우, 002680)이 관계회사 지분을 포함해 12.7%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스바이오메드가 항균마스크 및 바이러스 쉴드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코리아진텍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본 계약에 따라 전도성 항균물질을 적용한 미세전류 마스크 및 바이러스 쉴드제품의 제조 및 사업을 공동추진할 계획이다.

두 회사가 제조할 마스크는 비말을 막는 기능뿐 아니라 마찰전기(frictional electricity)가 적용돼 항균 및 항바이러스 기능이 추가된 마스크로, 일명 '불들어오는 마스크'로 불린다. 또한 바이러스 쉴드제품은 스프레이형 방역제품으로 항균,항바이러스 성능이 최대 1,000시간까지 지속된다.

에이스바이오메드는 기존 연구와 제조활동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기 위해 분자진단 전문기업의 지분을 전격 인수해 코로나 진단키트 사업에 진출했다. 이번 항균 마스크 및 바이러스 쉴드 시장 진출을 통해 바이러스 전문기업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