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쟈뎅(대표 윤상용)이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의 당과 칼로리를 낮춰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쟈뎅에 따르면 ‘아워티’ 500ml는 페트(PET) 타입의 RTD 티 음료로,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과일을 함께 블렌딩한 후 짧은 시간 우려내 홍차 특유의 떫은맛은 줄이고 깔끔한 뒷맛을 살린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아워티의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한다는 점을 고려해 저칼로리로 기획됐다.
125kcal의 기존 제품 대비 약 40%의 칼로리를 낮춰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85kcal로, ‘레몬 얼그레이 티’는 80kcal로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페트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 라벨 분리가 간편한 에코 절취선 도입으로 편리한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한 점 또한 특징이다.
한편, ‘아워티’ 500ml는 편의점 GS25와 세븐일레븐, 이마트24를 시작으로 미니스톱, CU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쟈뎅에 따르면 ‘아워티’ 500ml는 페트(PET) 타입의 RTD 티 음료로,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과일을 함께 블렌딩한 후 짧은 시간 우려내 홍차 특유의 떫은맛은 줄이고 깔끔한 뒷맛을 살린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아워티의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한다는 점을 고려해 저칼로리로 기획됐다.
125kcal의 기존 제품 대비 약 40%의 칼로리를 낮춰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85kcal로, ‘레몬 얼그레이 티’는 80kcal로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페트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 라벨 분리가 간편한 에코 절취선 도입으로 편리한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한 점 또한 특징이다.
한편, ‘아워티’ 500ml는 편의점 GS25와 세븐일레븐, 이마트24를 시작으로 미니스톱, CU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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