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연작(YUNJAC), 신예 고윤정 전속 모델로 발탁

2020-04-29 08:45:38

연작(YUNJAC), 신예 고윤정 전속 모델로 발탁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신인 배우 고윤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연작은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고윤정이 한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어머니 화장품’이라는 한방 화장품의 선입견을 깨고 20대~30대도 함께 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고윤정은 연작의 베스트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광고 영상 속 고윤정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매력과 무결점 피부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연작은 고윤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 1층 브랜드의 에센스 정품 공병을 지참하여 연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 시 전초 컨센트레이트 40ml 정품(72,000원 상당)을, 공병 미 지참 시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40ml 정품은 각 매장 당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연작’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윤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한 신예다. 올해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