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 정전 피해 접수가 5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지난 4월17일 발생한 정관 대규모 정전사고와 관련, 4월 27일 오후 5시 정관읍발전협의회(회장 장해동)에서 주민대표 7명과 정전 책임이 있는 부산정관에너지(주) 관계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전피해 접수 및 보상과 관련한 논의가 있었다.
논의 결과 개별피해 접수는 5월 6~5월 9일(4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관읍 주민자치회 사무실(6층)에서 정관에너지(주) 관계자들이 직접 접수해 보상처리 하기로 했다.
또한 정관에너지는 정관주민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안은 개별 접수가 완료되고 난 후 발전협의회와 차후 논의하기로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지난 4월17일 발생한 정관 대규모 정전사고와 관련, 4월 27일 오후 5시 정관읍발전협의회(회장 장해동)에서 주민대표 7명과 정전 책임이 있는 부산정관에너지(주) 관계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전피해 접수 및 보상과 관련한 논의가 있었다.
논의 결과 개별피해 접수는 5월 6~5월 9일(4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관읍 주민자치회 사무실(6층)에서 정관에너지(주) 관계자들이 직접 접수해 보상처리 하기로 했다.
또한 정관에너지는 정관주민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안은 개별 접수가 완료되고 난 후 발전협의회와 차후 논의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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