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P&G 다우니,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와 함께하는 ‘퍼프 변신 챌린지’ 실시

2020-04-23 16:05:28

P&G 다우니,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와 함께하는 ‘퍼프 변신 챌린지’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제 제조사 P&G 다우니가 4월 24일부터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를 알리기 위해 틱톡(TikTok) 및 인스타그램에서 ‘퍼프 변신 챌린지’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다우니 퍼프 세제는 12g의 가벼운 퍼프 안에 P&G의 최신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 고효율 얼룩 제거 기능이 있고, 특히 사용이 간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별도 계량 없이 빨래 1회당 한 개의 퍼프를 세탁기에 던져 넣으면 된다. 다우니는 퍼프 변신 챌린지를 통해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의 편리함을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퍼프 변신 챌린지는 쌓여있는 빨래 더미 사이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다가 다우니 퍼프형 세제를 던진 후 깨끗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는 챌린지이다. 참여자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동원해 던지는 포즈나 변신 후의 모습을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흥미 요소를 더했다. 다우니 세탁 세제 앰배서더인 개그맨 김재우가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재치 넘치는 영상이 이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최근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재미있는 참여형 챌린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자들은 틱톡 검색창에 ‘#퍼프변신챌린지’를 검색한 후, 공식 영상을 참고 삼아 다우니 틱톡 필터로 자신만의 창의적인 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인 ‘#퍼프변신챌린지, #던지면빨래끝, #다우니퍼프세제’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퍼프형 세제를 던져 세탁 후 깨끗하게 변신한 모습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표현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 (1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영상을 업로드할 경우 당첨 확률이 커진다.

한편, 다우니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는 기존 자사 세탁세제 대비 3배 많은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계량 없이 적당량의 세제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세탁이 가능하다. 고유한 ‘오픈 셀 폼(Open cell Foam)’ 구조로 물을 빨리 흡수하고 쉽게 용해되는 것은 물론, 3단의 샌드위치 형 디자인에 딥클리닝, 탈취효과, 그리고 상쾌함을 주는 세가지 효과를 담은 차세대 3-in-1 세탁 세제이며 물 사용까지 절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