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림, 즉석삼계탕 이벤트 진행

2020-04-22 18:51: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보양식인 즉석삼계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23일 강한 꽃샘추위와 코로나19로 불안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즉석삼계탕 구매 시 최대 59% 혜택을 제공한다.

즉석삼계탕은 ㈜하림 공식쇼핑몰 ‘하림e닭’을 통해 할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42명에게는 ‘바로 먹는 스낵이닭’ 닭강정도 추가로 증정한다.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즉석삼계탕은 도계 후 24시간 내 급속 냉동해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국내산 닭고기 100%를 사용해 건강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력 보충에 좋은 삼계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 가족에게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e닭은 매달 H가 그려지는 날(H데이)을 대상으로 새로운 품목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