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호 대표는 SBS의 인기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서 호텔 주방장, 요리 전문가, 외식학과 교수의 평가를 거쳐 ‘호떡 왕중왕’에 최종 등극한 호떡 명장이다. 모든 매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맛과 신선도에 대한 고집이 남다르다.
특히 ‘찹쌀꿀호떡’이 별미로 꼽힌다. 이 외에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메뉴가 가득하다. 무엇보다 ‘미구당’은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웰빙 호떡’을 지향한다. 우유와 버터 그리고 땅콩 견과류와 미숫가루 등 다양한 재료를 함께 넣어 영양을 보충한다.
오픈 행사로 찹쌀꿀호떡, 찹쌀팥호떡, 팥쌀고기야채호떡을 종류에 상관없이 한번에 3개 구매시 일괄 6천원에 판매한다.
한편 ‘미구당’은 오픈 전날인 지난 14일 ‘롯데몰 수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1천여개의 호떡을 돌리며 코로나 19로 인한 위기를 다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파했다.
롯데자산개발 리싱2팀 강희원 MD는 “남대문시장까지 가지 않더라도 호떡 달인의 맛을 ‘롯데몰 수지’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장인정신이 깃든 호떡을 맛보는 ‘소확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