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남부발전, 코로나 19 위기 극복 위한 직원성금 전달

2020-03-13 22:42:07

남부발전, 코로나 19 위기 극복 위한 직원성금 전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남부발전이 코로나 19 피해 극복을 위한 구호성금 전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남부발전은 13일 손성학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실, 대구그린파워 직원들이 십시일반 자발적으로 모은 구호성금 1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등에 전달될 예정으로, 재난지역 의료진 및 자가격리자와 소외계층을 위한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생활 불편 최소화를 위한 식료품 및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모금에 참가한 손성학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실, 대구그린파워 직원들은 “대구를 비롯한 전국의 코로나 확산 방지와 소외계층 지원을 확대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피해지역 이웃들이 하루 빨리 정상적 생활로 돌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부발전은 최근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하여 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주변지역과 적극 소통하는 등 사회적책임 이행에 선도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다양한 방향의 사회적가치 실현과 경제회복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