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미래통합당 부산시당공천관리위원회, 부산중구청장 후보 여론조사 경선

시의회 남구 제2선거구 김광명, 사하구의회 가 선거구 윤보수 단수추천 의결

2020-03-13 16:10:31

미래통합당이미지 확대보기
미래통합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4·15재·보궐선거 미래통합당 부산광역시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미애 시당 수석부위원장)는 13일 제2차 회의를 열어 부산 중구청장 후보는 여론조사 경선을 실시하기로 했고, 부산광역시의회 남구 제2선거구에는 김광명 前 남구의회 의원을, 사하구의회 가선거구에는 윤보수 前 사하구 외식업중앙회 운영위원을 단수 추천으로 각 의결했다.

중구청장 후보 여론조사 경선 대상자는 권혁란 現 신창요양병원 병원장, 윤정운 現 중구의회 의원, 최진봉 前 중구의회 의장으로 의결했고, 내주 월요일 오전중으로 경선후보 등록을 받아 주중에 여론조사 경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당 공천관리위원회의 추천의결을 받은 후보는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죄종 후보로 확정된다.

미래통합당 부산시당은 지난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부산의 재·보궐선거지역 후보신청 공모를 했고, 중구청장 후보로 6명, 남구 제2선거구 2명, 사하구 가선거구 3명이 공천신청을 했고, 지난 3월 10일 면접심사를 실시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