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철도 부산경남본부, 제13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가져

입사 후 5년 이하의 직원들 주축

2020-02-19 17:52:42

전찬호 본부장(앞줄 우측 다섯번째)이 제13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갖고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철도부산경남본부)이미지 확대보기
전찬호 본부장(앞줄 우측 다섯번째)이 제13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갖고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철도부산경남본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철도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전찬호)는 2월 19일 본부 회의실에서 직장 내 소통매개체와 청년이사회 역할을 수행하게 될 제13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주니어보드는 입사 후 5년 이하의 직원들을 주축으로, 젊은 생각으로 경영개선 활동을 수행하며 직렬ㆍ부서ㆍ세대 간 이해 증진을 통한 조직 내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구성된 단체다. 부산경남본부는 작년 제12기까지 183명의 주니어보드를 양성했다.

특히 이번 제13기 주니어보드는 청년이사회로서 직장 내 직급·직렬·소속 간 상호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한 대내 소통창구 역할 뿐만 아니라,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박람회 개최기간 홍보부스 운영 등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대내외 홍보 메신저로서의 역할도 병행하게 된다.

전찬호 본부장은 “여러 분야의 직원들이 어우러져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 구상과 소통활동을 통해 보다 안전하면서 업무수행 역량이 뛰어난 철도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