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원·헌법재판소

울산법원 사랑나눔봉사단, 중구 거주 어르신 10가구 후원물품 전달

2019-12-05 12:54:26

구남수 법원장이 후원물품을 배달하고 함께 참여한 단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지방법원)이미지 확대보기
구남수 법원장이 후원물품을 배달하고 함께 참여한 단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지방법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법원 사랑나눔봉사단(단장 서경희 수석부장판사)은 12월 3일 오후 2시30분 울산 중구 거주 어르신 10가구에 후원물품(30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고 5일 밝혔다.

구남수 울산지법원장, 서경희 수석부장판사, 김진국 사무국장, 총무과장 외 울산법원 사랑나눔봉사단 단원들이 직접 전기매트, 담요, 이불, 쌀 10㎏, 라면 1박스, 화장지를 전달했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이사장 손경숙)의 협조로 10가구를 선정 받았다.

울산지법 공보관인 유정우 판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형편에 있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이러한 지원사업을 통해 법원 구성원이 사회적 약자 배려, 이웃사랑 실천 및 나눔의 정신을 더욱 고양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나눔봉사단은 2007년 결성된 울산법원(지방법원, 가정법원 통합 운영)의 봉사단체로서 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를 봉사단장으로 하고 법원 소속 법관, 직원 200여 명의 봉사단원이 있다. 봉사단원을 4개팀(사랑, 나눔, 봉사, 희망)으로 나눠 매월 1팀이 돌아가며 사회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