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김완선, 나이를 잊게하는...그녀의 십대시절은 '카리스마 무시무시'

2019-10-08 23:12:53

‘김완선’ 나이를 잊은 듯한 최근 방송 속 모습이 관심이 커지고 있다 / 출처 에스비에스화면이미지 확대보기
‘김완선’ 나이를 잊은 듯한 최근 방송 속 모습이 관심이 커지고 있다 / 출처 에스비에스화면
[로이슈 노지훈 기자] 8일 ‘김완선’ 나이를 잊은 듯한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날 한 방송과 더불어 ‘김완선’ 나이가 관심을 모으기 충분했다. 이미 결혼 정령기가 넘어섰지만 왕성한 활동을 하기 때문.

상황이 이렇다보니 ‘김완선’ 나이와 함께 과거 그녀의 십대 시절 모습도 덩달아 관심사다.

앞서 방송된 SBS ‘불청’에서 새 친구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그녀의 모습을 본 멤버들은 “지금이 더 어려 보인다”고 말했고 그녀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당시 이에 그녀는 “데뷔했을 때 아무도 제 나이를 묻지 않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더했다.

그녀는 그 사진이 십대 시절의 모습이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저게 십대?”라고 놀라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굴욕을 안겼다.

노지훈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