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국세청, 소외계층 온정 나눔 활동

2019-09-05 13:30:31

부산국세청이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국세청)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국세청이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국세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국세청(청장 이동신)은 9월 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정이 없거나 가정에서 보호하기 어려운 지적(발달)장애인 거주시설 ‘성우원(원장 강현옥)’을 방문해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내 환경미화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동신 청장은 시설을 운영 중인 강현옥 원장으로부터 애로사항을 들은 뒤 생활시설을 둘러보고, 사회복지사 등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부산국세청은 성우원 이외에도 부산장애인종합복지관․연제구종합사회복지관․마리아모자원․연제구청 추천 소년소녀 가장에게 성금을 전달,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부산지방국세청은 사랑의 연탄 기부‧배달,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지원, 사랑의 도시락 배달, 밥퍼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