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 청소년야구팀, 조 1위로 슈퍼라운드 진출

기장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 5일부터 슈퍼라운드

2019-09-05 13:19:26

슈퍼라운드 일정 및 조별라운드 경기결과.(표제공=부산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슈퍼라운드 일정 및 조별라운드 경기결과.(표제공=부산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 청소년야구대표팀이 A조 1위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했다.

한국대표팀은 지난 3일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에서 진행된 중국과의 경기에서 7대 2로 승리하며 A조 1위를 확정지었다.

지난 달 30일부터 진행된「제29회 WBSC 기장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18세 이하)」는 12개국이 참여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치고 있다.

폐막식은 8일 오후 6시에 있는 결승전이 끝난 후,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 메인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경기 히스토리 영상 상영과 개인상, 월드팀 시상 및 3위,2위,1위 시상 순으로 진행되며, 10일간의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부산기장군 관계자는 “어느덧 중반이 지난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경기의 승패를 떠나 모두가 즐거움과 화합으로 하나 될 수 있는 대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