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권태명 SR 대표이사 ‘제로페이 챌린지’ 동참

2019-07-31 11:56:55

권태명 SR 대표이사 제로페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SR)이미지 확대보기
권태명 SR 대표이사 제로페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SR)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T 수서역, 동탄역, 지제역사내 매점에서 31일부터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해진다.

제로페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서울시 등 지자체가 은행, 민간 간편 결제 사업자들과 협력해 도입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을 완화시키고 소비자에게는 소득공제 혜택이 되돌아가는 사업을 말한다.

SRT 전용역사 내 제로페이 도입을 계기로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제로페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앞서 김상균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으로부터 제로페이 챌린지 행사의 동참자로 지목받고 지난 30일 SRT 수서역 내 소상공인 가맹점을 찾아 제로페이 결제를 직접 시연하고, 참여 인증사진을 SR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제로페이 챌린지 캠페인은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권 대표이사는 제로페이 챌린지를 이어가기 위해 박영수 한국시설안전공단 이사장, 반극동 코레일테크 대표이사.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에게 바통을 넘겼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