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코레일 내달 18일까지 ‘망상해수욕장역’ 임시운행

2019-07-17 17:18:06

망상해수욕장역.(사진=코레일)이미지 확대보기
망상해수욕장역.(사진=코레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는 오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31일간 망상해수욕장역을 운영한다.

망상해수욕장에서 불과 20~30m 정도 떨어진 망상해수욕장역에는 이 기간 하루 20회 무궁화호 열차가 정차한다.

이 열차는 강릉선 KTX가 서는 강릉역에서 출발해 정동진, 망상해수욕장, 동해역을 거친다. KTX를 이용해 수도권 지역 뿐 아니라 전국에서도 기차를 타고 망상해수욕장을 갈 수 있다.

망상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명사십리 망상해변과 오토캠핑장, 캐러반 캠핑장 등 휴양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피서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한편 코레일 강원본부는 올 여름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망상해수욕장 튜브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망상해수욕장에서는 △그린플러그드동해2019 △수와진 버스킹공연 △망상해변 불꽃놀이 △전통체험놀이 △전통의상체험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구자안 코레일 강원본부장은 “매년 여름 피서객들에게 사랑받는 망상해수욕장은 바다 바로 옆 철길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며 “올 여름은 주차 걱정 없는 기차를 타고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