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고객평가단은 역과 열차에서 제공하는 인적·시설 서비스를 모니터링해 다양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언하고, 코레일과 함께 ‘올바른 철도이용 캠페인’, ‘사회공헌활동’, ‘신상품 테스트’에도 참여하는 등 광범위한 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부산·울산 등 관내 거주하고, 평소 철도를 이용하거나 관심이 많은 학생부터 직장인, 프리랜서까지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으로 구성됐다.
이용우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고객평가단에 대한 시민분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을 기회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실질적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힘쓰겠다” 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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