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HUG 신입사원, ‘사랑 ON’ 봉사활동으로 나눔 첫 걸음

2019-06-18 16:42:13

▲ 지난 14일, 부산 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9년 HUG 신입사원들이 “사랑 ON”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UG)이미지 확대보기
▲ 지난 14일, 부산 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9년 HUG 신입사원들이 “사랑 ON”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UG)
[로이슈 최영록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HUG)의 2019년 신입사원 34명은 지난 14일 부산 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 ON’ 봉사활동으로 지역 소외계층에 나눔을 실천했다.

HUG 신입사원들은 지적장애인들을 위한 영화박물관 관람 안내, 치매 어르신을 위한 소근육 운동 및 손 마사지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직접 소통하는 체험 위주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 지역 어르신들을 가정 방문해 직접 담근 물김치와 생필품 상자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했다.

HUG는 ‘사랑 ON’ 봉사활동과 더불어 신입사원들이 사회적 책임을 직접 실천하는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의식을 높이고, HUG의 나눔 실천 의지를 공유하기 위해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나눔 활동에 첫발을 뗀 신입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주민들에게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임직원이 솔선수범해 이웃사랑 실천 문화를 대내·외에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