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결과…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 등

2019-05-06 15:30:11

부산시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부산의 매력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를 개최한 결과,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 3명의 유명인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17일부터 4월30일까지 부산시 홈페이지와 시 공식 SNS(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진행됐으며, 총 2037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 이외에도 ‘이경규, 이시언, 김숙, 임시완, 추신수, 공유, 김혜수, BTS, BTS(지민), BTS(정국)’ 등이 상위 순위에 포함됐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모바일 상품권(5천 원 권)을 제공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5월 8일 시 홈페이지 및 시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하고, 상품권은 5월15일 모바일로 전송한다.

시민 다수의 선택을 받은 인사 순으로 본인의 동의를 거쳐 ‘부산시 홍보대사’로 3명을 위촉할 예정이다.

본인이 희망하지 않을 경우 후순위 순으로 섭외‧위촉한다. 위촉된 부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이나 주요시책 홍보,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