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진행된 사내 다트게임 대전의 개인전에 이어 진행된 단체전으로 본부 단위로 8개의 팀을 결성해 카운트업 방식으로 진행됐다. 카운트업(Count-Up)이란 0점부터 시작해 각 영역에 맞춰 해당하는 점수를 합산해 높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하는 게임 방식이다.
지난 19일에는 평생/제휴팀과 고객센터의 결승전이 진행되었는데, 각 팀별로 뜨거운 응원전이 펼쳐지는 등 에듀윌역은 응원의 열기로 가득찼다. 개인전과 달리 팀간의 협동이 눈에 띄었다는 후문. 예상외로 좋은 점수를 얻거나 운이 따르지 않아 실망하는 등 다트 한발에 울고 웃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우승의 주인공은 평생/제휴팀이었다. 개인전에서 1등을 차지한 평생교육원 교무학사팀의 김성기 팀장을 포함해 50점 신화를 기록한 제휴사업팀의 김하얀 매니저, 평생교육원 입학관리팀 김영복 팀장, 학생지원팀 신성훈 매니저 등이 함께 단체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승을 차지한 평생/제휴팀은 “지금까지 응원해준 팀원들이 가장 먼저 생각났을 정도로 매우 감사하다”라며,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영광이고,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회사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