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자녀문제 대신 사죄의 말...적잖은 곤혹

2019-04-04 18:56:17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씨가 최근 사죄의 뜻을 제자들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 에스엔에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씨가 최근 사죄의 뜻을 제자들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 에스엔에스
[로이슈 김가희 기자] 4일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씨도 자녀문제로 곤혹스런 상황이 놓였다.

이날 한 매체는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씨가 최근 자녀 문제와 관련해 교직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사과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씨는 강단에 몸담고 있는 만큼 이번 사단에 자신의 자녀가 엮인 것과 관련해 곤혹스런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그가 최근 연예인들의 일탈행동에 포함된 정황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한편 최근 사회적으로 일부 연예인들의 부적절한 과거행각들이 사회적 파장이 몰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범국민적으로 잡음과 맞물려 파생된 것으로 피해자도 적잖치 않아 더욱 확대될 조짐도 보이고 있다.

특히 일부 연예인들이 문제의 메신저에 다수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예가는 거센 풍랑을 맞고 있는 상황이다.

파장은 그동안 사회적으로 몸살을 겪고 있는 사안임만큼 연예인을 넘어서 범법적으로 우려가 높은 내용이다.

연일 연예가에선 하루가 다르게 양파 속 마냥 까도까도 끊이지 않는 추문의 연속이다. 여기에 조만간 대거 줄조사를 앞두고 있는 만큼 당분간 풍랑은 잠잠해질 기미조차 안 보인다.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