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이대호 선수, 청렴부산명예홍보대사에 위촉

2019-03-23 15:42:58

ㅂᆢ산 시직야구장에서 이대호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이미지 확대보기
ㅂᆢ산 시직야구장에서 이대호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는 3월 23일 프로야구 개막식이 열리는 사직야구장에서 청렴부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오거돈 시장이 직접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야구도시 부산의 대표선수인 이대호 선수는 청렴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됨으로써, 청렴부산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사회 전반에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홍보 활동을 펼쳐 나가게 된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위촉패를 전하면서 “이대호 선수의 청렴홍보 활동이 시민이 행복한 청렴도시 부산 구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청렴한 부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부산시 감사관실 직원들은 2만5000명의 관중이 운집하는 사직야구장에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부산을 응원하고자 청렴부산 응원막대를 제작ㆍ배포하는 캠페인도 펼쳤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