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제주본초 협동조합, 엔터테인먼트기업 스톤엔터와 손잡고 신제품 "제주황칠 편백잎 수액"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 진행

2018-11-29 15:00:55

[로이슈 진가영 기자] 행정안전부 지정 인증 마을기업 제주본초협동조합 (이하 '협동조합)이 신제품 제주황칠 편백잎수액의 출시를 앞두고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 일정에 들어갔다.

협동조합은 앞서 신인 발굴 및 교육과 프로듀싱으로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전문 엔터테인먼트 겸 아카데미 "스톤엔터"와 제휴를 진행하고 신인 모델의 발굴 및 광고제작을 위한 연기 지도를 위탁했다.

제주본초 협동조합, 엔터테인먼트기업 스톤엔터와 손잡고 신제품 "제주황칠 편백잎 수액"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제주본초협동조합의 김겸인 마케팅이사는 이번 협업은 일회성 프로모션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신인배우와 협동조합이 공동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도, 본 광고영상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유래물질에 기반한 항균 탈취제에 대한 광고인 만큼, 신인 아동배우에 대해 높은 기대를 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한 편 스톤엔터 윤희성 음악감독 역시 제주본초협동조합이 사회적 경제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천연물질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만큼 아역배우의 지속적인 성장과 배우로서의 이미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수 있다면서 이 과정에서 스톤엔터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겠다는 뜻을 재차 확인했다.

이번 신인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제주본초협동조합의 신규 광고 모델로 확정이 되면 종합 엔터테인먼트 겸 아카데미인 스톤엔터를 통하여 전문적인 연기 지도를 받은 후 본격적인 광고 촬영 일정에 들어가게 된다.

제주본초 협동조합, 엔터테인먼트기업 스톤엔터와 손잡고 신제품 "제주황칠 편백잎 수액" 광고모델 공개 오디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