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태풍 위투 휩쓸고 지나간 사이판 공항 폐쇄...태풍, 현재 위도 16.5 경도 141.5도

2018-10-26 05:44:26

태풍 위투 휩쓸고 지나간 사이판 공항 폐쇄...태풍, 현재 위도 16.5 경도 141.5도이미지 확대보기
사이판 공항 폐쇄 / 이미지출처 : 보도화면 일부캡쳐 [로이슈 이장훈 기자]

사이판 공항 폐쇄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이는 태풍 위투가 사이판 에 들이닥치며 결국 공항이 폐쇄되는 일이 일어났기 때문.

들이닥친 태풍 위투로 인해 사이판에 간 많은 이들이 현재 숙소 근처에서 움직이지 못하고 있는 상태로 알려졌다.

현지 당국은 운전이 위험할 정도로 바람이 강하기 때문에 주민들을 상대로 집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당부했다.

YTN에 따르면 외교부 당국자는 사이판공항이 지난 24일부터 폐쇄됐으며, 현재 한국인 여행객이 현지에 천여 명가량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당국자는 현재까지 우리 국민의 실종, 사망, 부상 등 피해 접수는 들어온 것이 없다면서 공항이 언제 재가동될지는 오늘 상황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위도 16.5 , 경도 141.5 부근에 위치하고 태풍 위투는 필리핀과 대만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

이장훈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