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24시간 인공지능 무료 종목상담, 아시아경제TV 제공

2018-08-16 13:45:00

(사진출처:아시아경제TV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출처:아시아경제TV 방송캡처)
[로이슈 이경필 기자] 유안타증권의 인공지능 종목분석시스템인 ‘티레이더’를 통해 내 종목진단을 24시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16일 아시아경제TV는 유안타증권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24시간 무료 종목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티레이더는 유안타증권이 개발한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차트와 수급, 실적 등 주가에 영향을 주는 가장 큰 요소들을 다각적으로 분석해낸 시스템으로 종목의 상태를 날씨로 표현하여 한 눈에 종목분석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인공지능 종목상담서비스를 기획한 아시아경제TV 관계자는“방송 프로그램을 통한 종목상담은 제한된 시간에 투자자를 상담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기다림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무료로 묻고 실시간으로 종목진단을 확인할 수 있는 쌍방향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경제TV 채널을 통해 24시간 무료로 진행되는 인공지능 종목상담은 무료ARS로 종목명을 보내면 TV화면을 통해 분석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경필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