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제주 실종 여성, 싸늘한 주검으로...그날의 미스테리 '아직 미궁속'

2018-08-02 18:45:14

제주 실종 여성, 싸늘한 주검으로...그날의 미스테리 '아직 미궁속'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가희 기자] 제주 실종여성에 대한 부검결과 현재까지 외부 요인에 의해 목숨을 잃은 정황을 포착되지 않았다.

2일 제주에서 실종된 여성에 대한 부검을 맡은 부검의는 브리핑을 통해 시신에서 외부 요인은 확인되지 않았다는 1차 소견을 밝혔다.

또 현재 제주실종 여성의 시신의 폐 상태에 대해 익사가능성의 소견을 내놓기도 했다. 다만 이번 부검은 1차 소견으로 정밀검사는 계속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당국에 따르면 지난 달 25일 사라진 제주에서 실종된 여성은 전날 사건이 발생한 지점에서 일백여 킬로미터 떨어진 한 섬에서 발견됐다.

다만 석연치 않은 부분도 남아 있는 상황이다. 최초 실종된 지점에서 반대쪽에 있는 해역에서 발견됐기 때문.

여기에 최근 드러난 정황에는 소지품이 속속 여기저기에서 나왔기 때문에 목숨을 잃은 정황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이 필요한 상황이다.

특히 이번 사건은 수일 동안 답보상태에 빠지면서 갖가지 잡음도 속출한바 있다. (출처 : 에스비에스 보도화면)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