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뷰디 item] 메디하니 뷰티한 걸, 티없이 깨끗한 피부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이벤트 진행

2017-07-31 13:54:12

(사진=한국 먼디파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 먼디파마 제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 먼디파마은 얼굴 및 노출부위에 사용하는 습윤밴드 메디폼® H뷰티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금일 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아래 2가지 미션 중 하나만 참여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첫 번째 미션은 나만의 얼굴 트러블 관리 노하우를 올리는 ‘나만의 뷰티습관 소문내기’이벤트다. 얼굴의 작은 상처나 피부트러블로 인한 상처가 났을 때 본인만의 케어 방법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할 때는 해시태그 #메디폼 #메디폼H뷰티 #메디폼뷰티걸을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두 번째 미션은 메디폼® H뷰티 걸을 찾아서 인증샷을 올리는 ‘뷰티 걸을 찾아라’인증샷 이벤트이다. 버스 정류장 광고판이나 가까운 약국을 방문해 메디폼® H뷰티 걸을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특히 응모글을 남길 때는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달라붙고 티가 잘 나지 않는 메디폼® H뷰티의 제품 특징을 잘 살리면 더욱 좋다. 위의 미션과 동일하게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글을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미션을 수행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디폼® H뷰티는 상처부위 분비물을 흡수하고 상처를 보호하는 메디폼® 제품 가운데 하나로 작고 얇은 원형으로 만들어져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비스듬히 자르는 기법인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를 얇게 해 피부에 잘 달라붙고 부착 후에도 기존 제품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는다.

한국 먼디파마의 메디폼® H뷰티 담당인 진준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디폼® H뷰티 활용 노하우나 얼굴부위 상처관리 방법을 공유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며, “얼굴이나 노출부위에 붙여도 잘 티가 나지 않고, 상처를 외부 오염으로부터 방지하고 보호하는 메디폼® H뷰티의 제품력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